고객님의 주문
Back
열차 여행의 장점
Back
Solo or group travel?
Back
유용한 정보
Back
유레일 패스 할인

2023

BERGEN (NORWAY) 도착지:
OSLO S (NORWAY)

일요일 30/07 에 06:00
Filters
Sunday, 30/07/2023
이 여행의 일부는 예약이 필요하지만 유레일를 통해 예약할 수 없습니다. 대체 열차 연결편을 검색하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위의 '기차 유형' 필터에서 고속 열차를 선택 해제하여 결과를 필터링해 보십시오.
11:43
BERGEN (Norway)
7h 21M
REG 602
REG Regiontog
좌석 예약이 필요합니다
탑승하기 위해서는 좌석 예약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
가격 정보 없음
가격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 이 연결편의 패스 소지자 예약이 매진되었을 수 있으나 사용 가능한 좌석을 확인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시간표를 참조하세요.
19:04
OSLO S (Norway)
시간표는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철도 회사로부터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받지만 시간표는 100%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변경, 지연 또는 취소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최신 시간표 정보는 carrier’s website 또는 기차역 게시판을 확인하세요.
7
쇼핑 카트
tip-image
유레일 시간표에는 예정된 출발만 표시됩니다. 철도 유지 보수와 같은 열차 지연, 취소 또는 중단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항상 (온라인) 출발 표를 확인하고, 철도 직원들에게 연락하여 여행을 계획하는 동안 모든 잠재 열차 중단을 확인하세요.

시간표와 관련된 문제가 있나요?


아무 결과도 표시되지 않는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번 여름에 많은 여행자들이 기차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사람들이 현재 시간표에서 기차 시간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시간표가 너무 많은 요청을 처리하고 있기 때문에 결과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시 시도하거나 조금 후에 다시 확인하세요!

 

시간대와 관련된 문제가 있나요?

컴퓨터의 현지 시간을 CET로 변경하여 시간표를 확인하거나 좌석 예약을 한 다음 완료되면 표준 시간대를 현지 시간으로 재설정하세요. 

 

'가격을 사용할 수 없음' 오류가 발생하나요? 선호하는 열차 예약이 매진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음 추가 단계를 수행하여 사용 가능한 좌석을 찾으세요.  

  1. 열차 회사의 웹사이트에서 빈 좌석이 있는지 확인하고 철도 회사에서 직접 또는 다른 플랫폼을 통해 좌석을 예약하세요. 더 알아보기

  2. 일정을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는 경우 시간표에서 다른 시간이나 날짜에 동일한 경로를 검색하세요. 

  3. 급하지 않으세요? 좌석 예약이 필요 없는 열차에서 같은 노선을 여행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시간표에서 '검색'을 클릭하기 전에 '예약 불필요' 필터를 선택하세요 (레일 플래너 앱의 '옵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예약 없는 여행 플랜을 확인하여 더 많은 영감을 얻으세요.

  4. 사용 가능한 좌석이 있는 열차 또는 예약이 필요하지 않은 노선을 찾을 수 없으세요? 이런 일은 거의 없지만, 이런 일이 혹시 생긴다면 버스와 같은 대체 교통 수단을 고려해보는 것은 어떠세요? 이러한 옵션은 패스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5. 위의 옵션 중 어느 것도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나요? 다른 목적지로 가거나 패스를 교환하고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 비수기에 여행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최종 가격 및 좌석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려면 로그인하고 패스가 있어야 합니다(예약을 위해 활성화할 필요 없음).

좌석 예약이란 무엇인가요? 

 

고속 및 야간 열차와 같은 일부 열차의 경우, 좌석 예약이 필요합니다(예약을 통해 해당 열차의 좌석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유효한 유레일 패스를 소지한 경우에만 좌석을 구매 및 예약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아직 유레일 패스가 없으세요? 좌석 예약이 필요한지 또는 비용이 얼마인지 확실하지 않으세요? 걱정하지 마세요. 모든 질문에 답변해드립니다. 

 

예약에 관한 모든 것 →

Asset 2
아직 유레일 패스가 없으세요? 유레일 시간표에서 예약 수수료 정보를 확인하세요. 

좌석 예약 방법 

 

유레일 셀프 서비스를 이용해 유럽 내 여러 열차의 좌석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외 국가로는 발트 3국,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불가리아, 그리스, 아일랜드, 몬테네그로, 북마케도니아, 포르투갈, 세르비아, 스페인, 터키, 영국(Eurostar 열차 제외)이 있습니다.

 

집에서 인쇄 예약은 출발 3시간 전까지 예약할 수 있습니다. 

종이 티켓
예약은 열차 출발 전에 예약해야 합니다. 현재 배송 소요 시간은 최소 2주이지만 국가에 따라 최대 4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예: 해외).

 

유레일 셀프 서비스를 이용해 열차를 예약할 수 없는 경우, 여기에서 다른 예약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ER asset1

언제 예약을 해야 하나요? 

 

유레일 여행 중 짧은 시간 내에 많은 것들을 볼 예정이라면,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고속 노선 이용을 위한 일부 좌석 예약해야 합니다. 

좌석 예약 비용 내지 않을 수 있을까요? 

 

대부분의 유럽 열차들은 예약이 전혀 필요치 않습니다. 예약제 고속 열차나 야간 열차를 대신해 지역 열차를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패스에는 어떤 열차가 포함되어 있나요?

패스를 이용해 해당 패스 사용이 가능한 국가 내에서 국유 철도 및 일부 민간 철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의 경우 해당 열차 네트워크를 이용해 공항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전체 목록을 확인하세요. 패스를 이용해 모든 곳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특정 버스와 페리 또한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로스타, 탈리스(Thalys), 떼제베(TGV), 아베(AVE)와 같은 인기 열차 또한 유레일 패스에 포함되어 있지만, 좌석을 구매하고 예약해야 합니다.

 

시간표에서 왜 원하는 여행 노선을 찾을 수 없나요?

유레일 시간표는 유럽에서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을 다루고 있지만, 모든 유럽 철도 회사가 자신들의 시간표 정보를 공유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100% 정확한 것은 아닙니다. 본인의 여행 노선을 찾을 수 없는 경우 할 수 있는 것이 몇 가지가 있습니다:

 

미리 계획을 세우고 계신가요? 해당 날짜에 더 가까웠을 때 다시 확인해 보십시오

원하는 여행 노선에 대해 검색 결과가 나오지 않는 경우, 몇 주 후에 다시 확인해 보십시오. 저희는 철도 회사의 최신 정보를 이용해 매달 시간표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역을 찾을 수 없나요? 다른 철자를 입력해 보십시오

도시 이름 또는 역의 현지 언어 철자를 이용해 다시 검색해 보십시오. 여전히 검색 결과가 나오지 않는 경우, 아래에서 국가별 누락 열차 시간을 확인해 보십시오.

 

원하는 열차를 찾을 수 없나요? 철도 회사에 직접 문의해 보십시오

모든 철도 회사가 자신들의 시간표 정보를 유레일과 공유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안타깝게도 아래 국가에 대한 결과는 누락된 정보가 있거나 불완전할 수 있습니다. 국가를 선택하여 해당 국가의 철도 회사 웹사이트에서 시간표를 확인하세요:

 

보스니아와 헤르체고비나

불가리아

에스토니아

크로아티아

영국

그리스

북아일랜드

아일랜드 공화국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북마케도니아

루마니아

슬로베니아

터키

 

각 국가의 노선 및 좌석 예약에 대한 일반 정보는 저희 국가별 열차 정보를 확인하세요.

좌석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유럽 내 모든 열차 중 95%의 열차의 좌석을 Eurail.com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예약하려면 유레일 패스와 Eurail.com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레일 플래너 앱을 통해 많은 열차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프랑스, 오스트리아, 스위스, 독일, 베네룩스 3국의 열차를 예약하는 경우 e-티켓이 전송됩니다. 이 e-티켓을 인쇄하여 열차 탑승 시 지참하세요. 다른 국가의 경우, 예약 후 등록된 우편 주소로 종이 티켓을 배송받습니다. 

 

포르투갈의 국내선 열차, 또는 아일랜드, 불가리아, 그리스, 몬테네그로, 세르비아 또는 터키의 모든 열차를 예약하려면, 기타 예약 옵션을 확인하세요.

 

 

 

예약을 환불받을 수 있나요?

대부분의 경우, 아닙니다. 

 

당사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 티켓을 구매한 경우, 해당 철도 회사의 환불 정책이 적용됩니다. 해당 철도 회사 웹사이트에서 관련 환불 정책을, 그리고 당사 예약 조건의 부록 1에서 예외적 환불에 대한 환불 정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환불이 가능한 경우, 열차의 출발 날짜 전에 환불을 요청해야 한다는 점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요청

본인의 인터레일 개인 계정의 예약 개요(Reservations Overview)에서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열차 옆의 쓰레기통 아이콘을 클릭하면, 시스템이 해당 열차의 예약에 대해 환불이 가능한지 알려줍니다.

2.  환불 조건을 수락한 후,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전자 예약 티켓의 경우 자동으로 환불되지만 종이 예약 티켓의 경우는 네덜란드의 유레일 사무실로 반송해야 환불이 처리될 수 있습니다. 취소 확인 시 반송지 주소가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