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표와 관련된 문제가 있나요?
아무 결과도 표시되지 않는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번 여름에 많은 여행자들이 기차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사람들이 현재 시간표에서 기차 시간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시간표가 너무 많은 요청을 처리하고 있기 때문에 결과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시 시도하거나 조금 후에 다시 확인하세요!
시간대와 관련된 문제가 있나요?
컴퓨터의 현지 시간을 CET로 변경하여 시간표를 확인하거나 좌석 예약을 한 다음 완료되면 표준 시간대를 현지 시간으로 재설정하세요.
'가격을 사용할 수 없음' 오류가 발생하나요? 선호하는 열차 예약이 매진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음 추가 단계를 수행하여 사용 가능한 좌석을 찾으세요.
열차 회사의 웹사이트에서 빈 좌석이 있는지 확인하고 철도 회사에서 직접 또는 다른 플랫폼을 통해 좌석을 예약하세요. 더 알아보기
일정을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는 경우 시간표에서 다른 시간이나 날짜에 동일한 경로를 검색하세요.
급하지 않으세요? 좌석 예약이 필요 없는 열차에서 같은 노선을 여행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시간표에서 '검색'을 클릭하기 전에 '예약 불필요' 필터를 선택하세요 (레일 플래너 앱의 '옵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예약 없는 여행 플랜을 확인하여 더 많은 영감을 얻으세요.
사용 가능한 좌석이 있는 열차 또는 예약이 필요하지 않은 노선을 찾을 수 없으세요? 이런 일은 거의 없지만, 이런 일이 혹시 생긴다면 버스와 같은 대체 교통 수단을 고려해보는 것은 어떠세요? 이러한 옵션은 패스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위의 옵션 중 어느 것도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나요? 다른 목적지로 가거나 패스를 교환하고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 비수기에 여행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좌석 예약이란 무엇인가요?
고속 및 야간 열차와 같은 일부 열차의 경우, 좌석 예약이 필요합니다(예약을 통해 해당 열차의 좌석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유효한 유레일 패스를 소지한 경우에만 좌석을 구매 및 예약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아직 유레일 패스가 없으세요? 좌석 예약이 필요한지 또는 비용이 얼마인지 확실하지 않으세요? 걱정하지 마세요. 모든 질문에 답변해드립니다.
좌석 예약 방법
유레일 셀프 서비스를 이용해 유럽 내 여러 열차의 좌석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외 국가로는 발트 3국,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불가리아, 그리스, 아일랜드, 몬테네그로, 북마케도니아, 포르투갈, 세르비아, 스페인, 터키, 영국(Eurostar 열차 제외)이 있습니다.
집에서 인쇄 예약은 출발 3시간 전까지 예약할 수 있습니다.
종이 티켓 예약은 열차 출발 전에 예약해야 합니다. 현재 배송 소요 시간은 최소 2주이지만 국가에 따라 최대 4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예: 해외).
유레일 셀프 서비스를 이용해 열차를 예약할 수 없는 경우, 여기에서 다른 예약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언제 예약을 해야 하나요?
유레일 여행 중 짧은 시간 내에 많은 것들을 볼 예정이라면,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고속 노선 이용을 위한 일부 좌석 예약해야 합니다.
좌석 예약 비용 내지 않을 수 있을까요?
대부분의 유럽 열차들은 예약이 전혀 필요치 않습니다. 예약제 고속 열차나 야간 열차를 대신해 지역 열차를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통화 변경
카트에 패스를 추가하면 통화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패스를 제거한 후 웹사이트 헤더에서 통화를 변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