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ER 문의답변

ICON
CUSTOMER CENTER
02-722-8787

FAX.02-722-8783

KB023-25-0016-437
예금주 : (주)리눅스투어
KB111-910015-26404
예금주 : (주)리눅스투어

구간예약/일반문의

[일반문의] 예약 및 문의

패스 초기화 후 환불신청

  • 등록일 : 2025-09-22 10:29:20
  • 작성자 : 유레일코리아
  • 조회수 : 44

안녕하세요 - 민이네 고객님

유레일코리아 김세진 팀장입니다.

  

1. 패스 첫 개시일이 지나지 않으셨으면 초기화 (비활성화) 후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

2. 모바일패스가 초기화 (비활성화) 되어져 있으셔야 만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3. 제일 위쪽  Hyunhils Pass 이름 오른쪽 부분에 점 3 개 누르신 후 초기화 (비활성화) 하시면 됩니다.

4. 레일플래너 - MYPASS -선택해서 DEACTIVATED -> REMOVE PASS까지 해주시면 초기화 됩니다.

5. 첫 개시일이 지나셨으면 초기화 및 환불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위스 융프라흐 할인쿠폰 

융프라우 유럽의 지붕 할인 쿠폰 배너

 

 


===========[원글] 민이네님이 쓰신 글입니다===========

IMG_9059.jpg

 

 

 

안녕하세요 

현재 이 상태인데 티켓 활성화를 안해도 환불이 안되는건가요?

4인을 한꺼번에 구매했는데 한사람만 이렇게 등록을 했는데 모두 안되는 건지도 궁금합니다